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x핫닭이?! 웃음 빵빵! 반전 브로맨스! 2차 티저 공개!
 
김정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이 박해진과 김응수 그리고 드라마의 마스코트 핫닭이가 등장하는 반전 브로맨스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

 

박해진과 김응수의 극과 극 모습과 폭소 유발 반전을 선사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차 티저 영상에서도 짧지만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컨셉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어항 속 물고기들을 보며 감상에 빠져 있는 박해진의 심쿵 비주얼로 시작된다. 곧이어 어항 반대편으로 극중 또 하나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준수식품의 마스코트 핫닭이가 등장한다. 마치 둘의 모습이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명장면을 연상케 한다. 이때 로맨틱한 음악 대신 콩트 분위기로 전환되며 박해진이 “장난합니까? 한참 찾았잖아요”라고 말하며 핫닭이의 탈을 벗겨버리자 김응수가 나온다. 핫닭이 탈을 들고 뒤뚱뒤뚱 귀엽게 걸어 나가는 박해진과 그 모습을 따라하는 김응수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꼰대인턴’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박해진 김응수 왠지 웃김! 색다른 조합이다”, “역시 박해진 느낌 좋다 대박삘 벌써 웃기고 재밌다”, “진짜 김응수님 너무 좋아요~ 진짜 기대된다”, “두 사람 케미 무엇” 등 박해진, 김응수 두 배우의 색다른 만남과 코믹 케미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으로 포털사이트 실검 상위권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MBC ‘꼰대인턴’>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24 [10:26]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x핫닭이?! 웃음 빵빵! 반전 브로맨스! 2차 티저 공개!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