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 심쿵 눈맞춤! 그림 같은 함박눈 설렘 투샷!
 
김정화

 

 

tvN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고준의 심쿵 눈맞춤 모먼트가 담긴 함박눈 첫 만남이 공개됐다.

 

오는 5월 1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장나라, 고준은 각각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과 겉은 머슴마요 속은 따땃한 난공불락 독신주의자 포토그래퍼 ‘한이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장나라는 남자 빼고 다 갖춘 워너비우먼의 솔직 발칙한 매력을, 고준은 까칠한 연상남으로 겉모습은 상남자지만 속마음은 순수하면서 엉뚱한 허당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와 관련 장나라, 고준의 설렘 폭발 투샷이 담긴 스페셜 티저 영상과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https://tv.naver.com/v/13573364) 극 중 장하리(장나라 분), 한이상(고준 분)의 심상치 않은 인연을 예고하듯 쏟아지는 함박눈 아래 뜨거운 눈맞춤으로 설렘을 안기는 것.

 

두 볼이 발그레해진 장나라의 아련한 눈빛과 함께 고준 또한 장나라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듯 달달한 눈빛으로 시선을 마주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과연 장나라가 찾고 있던 남자가 고준이 맞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장나라, 고준은 본 촬영에서 함박눈이 내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심쿵 케미를 터트리며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에 ‘오마베’ 속 우연한 만남이 인연으로 이어질 두 사람의 관계가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이들이 펼칠 색다른 로맨스 케미와 폭풍 몰입을 이끌어낼 깊이가 다른 열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오마베’ 스페셜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 “설렌다. 장나라&고준”, “‘오 마이 베이비’ 당연히 본방사수합니다”, “5월 13일 수요일 첫 방송까지 버틴다”, “장나라 나레이션 꿀 떨어진다”, “장나라 목소리에 치인다. 달달 그 자체”, “기다리기 힘들다” 등 댓글을 남기며 ‘오마베’ 첫 방송을 향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선보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의기투합한 tvN 상반기 기대작. 특히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발칙한 계획을 꿈꾸는 장나라와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로 올 봄 가장 달달하고 가슴 찌릿한 ‘네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新 연애 방정식’을 예고한다. 오는 5월 13일(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오 마이 베이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4/29 [12:4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 심쿵 눈맞춤! 그림 같은 함박눈 설렘 투샷!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