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김정화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3)은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의 지목을 받아 6일 스테이 스트롱(Stay-Strong)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 19의 확산 상황에서 개인위생 및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를 다같이 극복하고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을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황진희 의원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모두 생활 속 거리두기와 개인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여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밝혔다.”

 

이어“학생들이 잘 이겨내고 있어 고맙고 더운 여름 방역복 속에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소회를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06 [17: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