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 사용기간 8월말 종료…기한 내 사용 당부
 
김정화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급한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의 사용기한이 8월 31일로 마감된다며 기한 내 사용을 당부했다.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은 사용기한이 8월 31일까지로, 경과 시 카드중지 및 미사용 금액이 고양시로 자동 환수되기 때문에, 시는 아직 사용하지 못한 시민들은 고양시 소재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을 서둘러야 함을 안내했다.

 

단,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은 ▲대형백화점 ▲기업형 슈퍼마트 ▲대형 할인매장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한발 빠르게 지급한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이 조금이나마 지역경제 활력의 마중물이 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피해 최소화에 총력을 기울여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최초로 신청 즉시 수령해 바로 쓸 수 있는 선불카드 지급방식을 도입해 호평을 받은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은 지난 4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지급대상자 1,078천 여 명 중 1,035천 여 명이 신청해 약 96%를 지급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27 [09:47]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 사용기간 8월말 종료…기한 내 사용 당부 관련기사목록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