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K스토아, '금쪽같은 내 건강' 챙기세요
 
TV21

SK스토아, '금쪽같은 내 건강' 챙기세요
<이 기사는 2021년 04월 02일 11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4일 11시 36분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장기화한 코로나19 상황과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해 SK스토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프로그램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7명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

이에 SK스토아는 건강정보 프로그램 형식으로 좀 더 신뢰감 있는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고품질의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

방송마다 방청객(10명)과 전문가 패널(2명)을 모시고 건강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며 현장감이 느껴지는 방송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중년의 워너비, 배우 차화연과 함께한다.

차화연은 꾸준한 운동으로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서 뼈 나이가 20대라고 밝혀 자기 관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SK스토아는 배우 차화연과 함께 건강 기본 상식부터 건강 비법, 트렌드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령대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4일 오전 11시 36분에 처음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 건강'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 타임'을 선보인다.

콜라겐은 봄철 급격한 일교차로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여느 때보다도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SK스토아는 '금쪽같은 내 건강' 프로그램 론칭을 맞아 단 하루! 본 품 최다 구성으로 '에버콜라겐 타임'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금쪽같은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보다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건강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번째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8시 36분으로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끝)

출처 : SK스토아 보도자료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02 [10:42]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