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김성령, <씨네21> 창간 26주년 기념호 표지 장식
 
문화예술TV21

배우 김성령이<씨네21>창간26주년 기념호 표지를 장식했다.

창간26주년을 맞은<씨네21>은 배우 김성령을 포함 배우 및 감독9인이 참여한 기념호 표지 및 개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봄 분위기 가득한 노랑 블라우스를 입은 김성령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보는 이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김성령과 함께 구교환,유준상,이솜,이주영 등5명의 배우와 김보라,조성희,임순례,이준익 등4명의 감독도 표지 촬영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를 완성했다.

<씨네21>은 창간26주년을 맞아 전주국제영화제, CJ CGV와 함께 코로나19장기화로 인한 영화 산업 위기 속에서도 긍정의 메시지로 영화인과 관객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기 위한9인의 인터뷰 및 사진을 각각 담았다.

김성령은 인터뷰에서 자신과 영화 산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위기 속에서도 영화 산업이 지속될 것이며 영화가 일상이었던 시절로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김성령의 인터뷰 영상은4월 둘째 주<씨네21>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전주국제영화제, CJ CGV의 공식 유튜브 및SNS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전국CJ CGV에서 극장 상영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김성령은 웨이브 오리지널‘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문체부 장관‘이정은’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사진=씨네21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02 [10:4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