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야기라유야 결혼 연상 여배우와 내년 결혼
 
mYTV21
일본 배우 야기라 유야(19)가 4년 교제 끝에 결혼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이 들썩이고 있다.

▲ 야기라유야 결혼 연상 여배우와 내년 결혼     © mYTV21
일본 언론은 "야기라 유야가 같은 소속사의 1살 연상 여배우 도요타 에리(20)와 곧 결혼할 계획이다"고 12월 2일 보도했다.

이들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4년간 교제해 왔으며, 이미 상견례를 마치고 약혼반지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내년 초 혼인신고를 할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선남선녀 커플이다"면서 "잘 살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벌써 결혼이라니 깜짝 놀랐다", "여자친구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되지 않냐"는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야기라 유야는 2004년 영화 '아무도 모른다'로 당해 칸 국제영화제 최연소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당시 야기라 유야는 14세였다.

야기라는 지난해 급성약물중독으로 병원 신세를 졌으나 11월 소설 발표로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영화 '모두 바다가 된다' 제작발표회에서 약혼반지로 보이는 실반지로 결혼설의 주인공이 된 바 있다.

(기사=뉴스엔, 사진=영화 '붕대클럽' 스틸컷)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김영재 / 취재, 편집, 보도, 옥토배기 운영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09/12/02 [12: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야기라유야 결혼 연상 여배우와 내년 결혼] 야기라유야 결혼 연상 여배우와 내년 결혼 mYTV21 2009/12/02/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