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과 함께 시즌2’ 모니카 “립제이, 나에게 연애 사실 숨긴다” 거침없는 폭로!
 
문화예술TV21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모니카가 거침없는 노필터 토크로 립제이의 멘탈을 탈탈 턴다.

오는7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공동제작/프로듀서 김수현,연출 진선미)에서는 모니카와 립제이가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연애사를 꺼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4MC신동엽,성시경,박선영,이용진이‘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최근 녹화에서 게스트로 출연한‘스우파’의 모니카와 립제이는 동거한 지6년 차라고 밝혔다. “서로 비밀은 없겠다”는 성시경의 말에 모니카가“비밀은 없다”고 말한 반면,립제이는“일부러 얘기 안 하는 건 있다”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운한 모습의 모니카는“립제이가 나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다”며“그럴 수밖에 없는 게 한 명 빼고 다 쓰레기였다”고 폭로(?)를 시작해 립제이를 당황하게 했다.그러면서“나는 좋은 사람 많이 만났다.바람피우는 남자는 느낌이 팍 온다”고 탁월한 선구안을 뽐냈고,이에 립제이는 표정 관리에 실패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동거6년 차로‘노부부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모니카와 립제이가“요즘 조금씩 독립을 논의 중”이라고 밝힌 가운데 그 이유는 무엇일지,또 립제이가 모니카에게 연애 사실을 숨기는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7일 저녁8시 채널S의‘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SK B tv에서는1번, KT Olleh TV에서는70번, LG U+TV에서는62번,이밖에B tv케이블0번, LG헬로비전133번,딜라이브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또한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VOD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06 [10:3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