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석원, 황바울, 박은혜 나눔바자회 애장품 기증!
 
mYTV21
지각있는 연예인들의 나눔실천이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며 흐뭇함을 전하고 있다. VJ 황바울, 배우 정석원, 박은혜가 희망 2010 이웃사랑 '함께해서 행복해요' 나눔바자회에 자신들의 애장품을 전하며 나눔행보에 앞장섰다.
 
▲ 박은혜가 기증하는 흰색 패딩 잠바     © mYTV21

오는 12월 24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나눔의 실천'이라는 주제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범국민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기한파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용기와 여유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구성은 크게 자선바자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성금모금, 문화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자선바자회에서는 롯데백화점강남점, 22개 주민센터, 20개 복지기관 및 디딤돌후원업체가 기증한 의류, 신발, 주방용품, 등산용품, 식품류, 생활용품 등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 인연만들기에 출연중인 배우 정석원     ©mYTV21

특히, 지난 12월 8일 강남구와 아이메디안과가 주관한 '디딤돌 사업' 홍보대사인 배우 박은혜의 의류 패딩잠바 및 황바울 직접 제작한 티셔츠 16점, 정석원의 애장품인 잠바 등 유명연예인 애장품 경매도 있어 방문객들의 뜨거운 감자로 주목받게 될 것으로 관측된다.
 
한편, 강남구에 따르면, 물품판매수익은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액 기탁할 예정이다.
 
성금모금은 행사장 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설치한 모금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화공연은 복지단체 및 학생들로 구성된 자원봉사 15개팀의 에어로빅, 밴드공연, 한국무용, 사물놀이  공연 등으로 구성되며 오프닝 시간 및 시간대별로 메인무대에서 펼쳐진다.
 
▲ 황바울이 제작 기증하는 티셔츠     © mYTV21

체험프로그램은 비즈, 리본 공예, 클레이아트, 떡 만들기 등 7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다.
 
이번 바자회에 직접 제작한 티셔츠를 기증하는 VJ 황바울은 "불우한 이웃돕기를 취지로 마련된 자리인 만큼 모두가 행복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금전이 인간 행복의 척도가 아닌 소중한 이웃들과 따뜻한 '나눔 실천'을 통해 최고의 희열을 만끽할 수 있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황바울은 엠넷채널 와이드연예뉴스에서 활발한 VJ 활동을 펼치며, 한-일간 다수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신예이다. 박은혜는 '연생이초컬릿 300억 매출 신화'를 기록하며, 최근 "지금까지 가장 잘한 일은 남편과 결혼한 일"이라는 발언으로 현시대 신사임당으로 칭송받고 있는 한류스타이다.
 
아울러 정석원은 화려한 식스팩, 초콜릿 복근으로 누나 팬들의 가슴을 요동치게 한 장본인으로,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 반열에 합류한 라이징 스타이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김영재 / 취재, 편집, 보도, 옥토배기 운영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09/12/23 [20:06]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정석원, 황바울, 박은혜 나눔바자회 애장품 기증! ] 정석원, 황바울, 박은혜 나눔바자회 애장품 기증! mYTV21 2009/12/23/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