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불후의 명곡'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 예고 영상 화제! 기대감 UP!
 
문화예술TV21

‘불후의 명곡’ 2022오 마이 스타 특집2부 예고가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왕중왕전을 능가하는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총 출격해 치열한 한판승부를 예고한 것.

오는15일(토)오후6시5분 방송되는‘불후의 명곡’ 540회는‘2022오 마이 스타 특집’ 2부로 꾸며진다.지난 주 방송된1부에서는 김용진&공소원,뱅크&지선,신효범&유회승,이정&송이한,권인하&정홍일,진성&김태연이 출격해 진한 여운과 폭풍 감동을 선사한데 이어, 2부는 마이클리&민우혁,조장혁&김바다,이은미&서도밴드,부활&SF9인성,임정희&조권,효린&리아킴이 무대에 올라‘불후의 명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공개된2부 예고영상에서는 치열한 한판 승부를 예고한 가수들의 비장한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이 왕중왕전인 줄 알았어요”라는 조권의 말처럼 국내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한다.이은미,부활을 비롯해 마이클리,민우혁,조장혁,김바다,임정희,조권,효린, SF9인성,서도밴드에 이어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까지 합세해 무대를 찢어버리겠다고 예고한 것.

특히‘불후의 명곡’경연자로는 첫 출연인‘공연의 신’이은미와 국악 경연프로그램 우승팀인‘조선팝 창시자’서도밴드가 만나 전율이 휘몰아치는 무대를 예고한다.서도밴드는“이은미 선배님과 함께 하는 데 우승해야죠”라며 자신감 넘치는 각오를 밝힌 바 이들이 꾸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공개된 예고영상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각종SNS를 통해“2022오 마이 스타 특집2부도 막강하네요”, “1부 보면서도 무릎 꿇고 봤는데2부는 절해야 할 듯 미리 귀호강 눈호강 감사합니다”, “이은미 서도밴드 조합에 선곡 코뿔소라니!이건 말해 뭐해”, “믿보 무대장인들 총출동!누구 하나 기대 안 되는 팀이 없네”, “불후의 명곡 오 마이 스타 특집은 늘 레전드를 남긴다2부도 폭풍 기대”등 오는15일 방송되는‘불후의 명곡’ 2022오 마이 스타 특집2부에 대한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지난 주‘불후의 명곡’은 전국 시청률9.3%,최고 시청률14.2%를 기록하며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1위,토요 예능 시청률1위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6시5분KBS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불후의 명곡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1/14 [10:08]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