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엔젤 재결성, 아이돌 그룹 에이엔젤(A.N.JELL)이 다시 뭉쳤다.
 
mYTV21
SBS '미남이시네요'의 아이돌 그룹 에이엔젤(A.N.JELL)이 다시 뭉쳤다. 배우 장근석, 박신혜, 정용화, 이홍기는 12월 31일 오후 9시 55분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진행된 2009 SBS 연기대상에서 특별 무대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극중에서 선보였던 아이돌 록밴드 에이엔젤의 무대를 100% 라이브로 재연했다.
 
▲ 에이엔젤 재결성, 아이돌 그룹 에이엔젤(A.N.JELL)이 다시 뭉쳤다.     © mYTV21

드라마 주제곡이었던 '여전히'가 울려퍼지자 객석에서는 뜨거운 환호와 박수가 이어지며 이들의 재결성에 반가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날 무대는 그 동안 “에이엔젤의 무대를 보고싶다”고 요청하던 ‘미남’ 마니아들의 소원이 이뤄진 것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배우 박신혜, 정용화, 이홍기는 이날 뉴스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메인MC로 나선 장근석은 이들에게 트로피를 전하며 뜨거운 포옹을 안기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홍기는 "가족들, 스태프들 감사드린다. 항상 뒤를 챙겨주신 F&C 뮤직 식구들 감사하다. 뒤에서 나를 응원해준 FT아일랜드 가족들, 배우와 가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멋진 남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용화는 “너무 큰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사랑하는 가족 감사드린다. 또 나 없이 일본서 고생한 씨앤블루 멤버들 고맙다”며 “또 신인 나부랭이라는 별명 지어주셨는데 그 별명대로 평생 가고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라고 주시는 상이라 생각한다"며 "에이엔젤 멤버들 너무 고맙다. 스무살이 된 제게 가장 큰 기회를 주신 감독님, 작가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남이시네요'(이하 미남)는 10%대의 시청률에 그쳤지만 젊은 층의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매회 신드롬에 가까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뉴스엔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0/01/13 [02:46]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에이엔젤 재결성, 아이돌 그룹 에이엔젤(A.N.JELL)이 다시 뭉쳤다.] 에이엔젤 재결성, 아이돌 그룹 에이엔젤(A.N.JELL)이 다시 뭉쳤다. mYTV21 2010/01/13/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