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단비 변호사 '무한도전' 출연 화제 집중
 
mYTV21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미모의 최단비 변호사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20일 '무한도전'에는 길의 제주도 방뇨사건을 주제로 법정 버라이어티 '죄와 길' 편이 방송을 탔다. 길의 방뇨사건은 지난해 8월 제주도 여행 당시 음주 후 잠을 자던 길이 방에서 방뇨를 한 사건. 이후 유재석은 사건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고, 길은 박명수, 정준하와 함께 한 팀을 이뤄 정형돈, 노홍철, 유재석 팀을 상대로 명예훼손 소송을 냈다.
 
▲ 최단비 변호사 '무한도전' 출연 화제 집중     © mYTV21

두 팀은 재판에 앞서 전문 변호사를 찾아가 사건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특히 원고측인 길, 박명수, 정준하 팀이 찾아간 최단비 변호사는 딱딱한 변호사의 이미지와 다르게 뛰어난 미모와 따뜻한 색의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다른 최 변호사의 미모에 박명수는 "공부할 미모가 아닌데, 사법시험은 컨닝 안하죠?"라는 발언을 남기기도 했다. '무도' 팀의 남다른 발언은 법정에서도 이어졌다. 이에 최 변호사는 법정에서 유재석을 심문하던 중 의외의 답변에 웃음이 터져 급하게 심문을 마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미모의 최단비 변호사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김영재 / 취재, 편집, 보도, 옥토배기 운영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0/02/21 [02:28]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