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동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진행중
 
mYTV21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신동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여자친구와의 연애 풀스토리를 공개하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 신동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진행중     © mYTV21

예비신부는 신동의 대학교(백제예술대학) 후배. 신동은 졸업앨범에서 처음 본 여자친구와 1년 동안 사랑을 키웠고 부모의 반대로 한때 헤어지기도 했지만 단단한 믿음은 두 사람을 지금에 이르게 했다.
 
신동은 "나는 가진 게 많지 않고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고 많이 유명한 연예인도 아니다"며 "하지만 이 자리에서 (여자친구와)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하고 싶다. 사실 다음 주에 상견례를 하기로 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C 강호동이 여자친구의 매력에 대해 묻자 신동은 "외모적인 부분이 가장 컸다"며 평소 이상형인 키가 작고 귀여우면서 섹시한 여자라고 자랑했다. 결혼을 결심하게 한 이유에 대해서는 "여자친구와 함께 있으면 일로도 성공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영상 프러포즈에서 여자친구에게 "내가 널 만나서 가장 많이 느꼈던 건 네가 없으면 내 가슴이 아프다는 사실"이라며 "영원히 나와 함께 행복해 주겠니? 나랑 결혼해주라"라고 프러포즈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0/07/07 [01: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신동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진행중] 신동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 진행중 mYTV21 2010/07/07/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