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동성 안현주 부부 복근, 40대가 아니라 20대!
 
mytv21
개그맨 배동성, 안현주 부부가 11월9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서 최근 체중 감량에 성공한 배동성과 아내 안현주의 복근을 공개했다.
 
▲ 배동성 안현주 부부 복근, 40대가 아니라 20대!     © mytv21

이날 배동성은 방송에서 "다이어트 성공 이후 옷을 벗고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다"며 "몸에 자신감이 생겨 40대가 아니라 20대가 된 느낌이다"라고 고백했다. 배동성은 67kg으로 몸무게를 10kg가량 감량에 성공 했고 아내 안현주와 함께 찍은 화보가 인터넷에 공개가 되면서 부부동반 복근의 주인공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어 운동전 계단 몇개도 오르지 못했던 안현주씨는 이번 계기를 통해서 자신의 심한 체력저하와 복부비만을 회상 하며 대한민국의 다이어트에 희생양이 되고 있는 마른 비만 여성을 위한 유일한 책의 출간 계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안현주는 "사실 예전에 운동을 하고 싶어도 체력이 안되서 못했었는데 10주 동안의 고된 훈련과 식이요법을 통해서 거듭난 내몸을 볼때 본인 스스로 깜짝 놀랐다"고 고백을 털어놓았다. 또한 "먹는것에 대한 감사와 자신도 할수있구나 라고 자신감을 갖게 됐다" 며 "내친김에 트레이너 자격증까지 도전해보겠다"고 전했다.
 
현재 안현주는 남편인 배동성과 함께 SBS '자기야' MBC 에브리원 '부엉이' 등의 프로그램과 아침방송의 패널로 트로트 앨범 '아무거나' 발표로 바쁜 남편 배동성과 마찬가지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0/11/11 [01:2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관련기사목록
[ 배동성 안현주 부부 복근, 40대가 아니라 20대!] 배동성 안현주 부부 복근, 40대가 아니라 20대! mytv21 2010/11/1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