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개화예술공원은 종합예술공원으로 조성, 추억의 수학여행
 
mytv21
개화예술공원과 모산조형미술관이다. 개화예술공원은 종합예술공원을 조성중이며 앞으로 2년여 후에 세계최대 규모의 조각공원이 될 것이다. 

▲ 개화예술공원은 종합예술공원으로 조성중, 기성중 7회졸업 33주년 추억의 수학여행     © mytv21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274번지에 위치하여 산과 들 바다로 조화를 이룬 관광의 고장, 예술의 향기가 살아 숨쉬는 예술공원이다. 
 
개화예술공원은 모산조형미술관, 세계 최대규모의 조각공원, 비림공원, 육필시 공원, 화인음악당, 허브랜드, 민물고기관, 곤충관, 허브찜질방이 있어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테마공원이다.  
 
그리고, 이곳은 각종 세미나 및 노래자랑 등 문화행사를 음악당에서 무료로 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또한 개화예술공원 주변에는 대천해수욕장을 비롯하여 무창포와 춘장대 그리고 대천항과 오천항이 있으며, 석탄박물관, 부여 박물관, 보령댐, 성주사지, 오서산, 수덕사, 외연도를 비롯하여 17개 섬과 수십여 개의 무인도가 있다.

개화예술공원 임직원 모두는 혼연일치하여 관광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쉴 수 있는 안정된 휴식처가 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0/12/17 [17:5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개화예술공원은 종합예술공원으로 조성중, 기성중 7회졸업 33주년 추억의 수학여행] 개화예술공원은 종합예술공원으로 조성, 추억의 수학여행 mytv21 2010/12/17/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