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도자기예술 > 도자기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원도 속초시, 속초시티투어버스 확대 운행
 
문화예술TV21
속초시, 속초시티투어버스 확대 운행, - 저렴한 요금으로 속초관광지 섭렵할 수 있어 인기 -
▲ 강원도 속초시, 속초시티투어버스 확대 운행     © mytv21

속초시가 관내 유명 관광지를 순회하는 속초시티투어버스를 여름성수기인 8월 31일까지 확대·운영하고 있다.

속초시티투어버스는 20인 이상의 단체관광객이 예약시에만 운행하거나 주말에만 운행하였으나, 여름철 성수기가 다가옴에 따라 더 많은 관광객이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일 운행하고 있다.

2009년 5월 강원도에서 최초로 운행을 시작한 속초시티투어버스는 이층버스와 리무진 버스가 2가지 노선을 일일 3회차씩 운행한다.

이층버스가 운행하는 A노선은 속초해변을 시작으로 청호대교와 청초호유원지, 석봉도자기 미술관, 속초관광수산시장, 영금정, 장사항, 영랑호, 청초호 유원지 등이며 리무진 버스가 운행하는 B 노선은 종합경기장을 시작으로 속초시립박물관, 대명콘도, 콩꽃마을, 대조영 세트장, 척산온천, 설악산 소공원, 대포항, 속초해변, 청초호 유원지 등이다.

특히, 한번 탑승하면 추가금액 없이 다음 회차나 다른 노선 버스를 탈 수 있어 부담없이 속초시의 빼어난 자연환경과 관광지뿐만 아니라 오징어맨손잡기체험, 조개캐기 같은 각종 체험행사와 설악의 밤 콘서트, 영화상영, 대한민국음악대향연 등 각종 공연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속초시티투어버스는 성인 7,000원 학생 5,000원으로 노선별로 약2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속초시관계자는 “속초시티투어버스는 저렴한 요금으로 하루동안 횟수와 노선구분 없이 속초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성수기에만 확대·운영하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1/07/27 [22:5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배너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