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범택시’, 이번엔 보이스피싱 정조준! 이제훈X배유람 ‘투 트랙 잠입’ 예고
 
문화예술TV21

SBS ‘모범택시’의 이제훈-배유람이‘보이스피싱 조직’일망타진을 위해 투 트랙 위장 잠입을 펼친다.

뜨거운 흥행 질주 속에서2막을 맞이한SBS금토드라마‘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그룹에이트)측이9회 방송을 앞둔7일(금), ‘보이스피싱’범죄자들을 응징하기 위해 판을 짜는‘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이제훈(김도기 역),장혁진(최경구 역),배유람(박진언 역)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장혁진,배유람은 남다른 위장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먼저 이제훈은 눈을 현혹시킬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특히 부의 상징인 털 코트와 과도하리만큼 치렁치렁한 장신구들에서 진한‘돈의 향기’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이에 이제훈이 또 어떤 부캐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폭등한다.

그런가 하면 장혁진은 올백으로 넘겨 묶은 장발,잠자리 선글라스,야성적인 가죽 점퍼까지 완벽하게 장착해 영화‘범죄도시’속 장첸을 연상시키는‘최첸 포스’로 폭소를 터트린다.반면 배유람은 상큼한(?)스무살로 변신한 모습.흡사 어제 한 머리처럼 뽀글뽀글한 베이비펌과 파이팅 넘치는 미소가‘주입식 스무살’그 자체다.무엇보다 배유람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모니터에 보이스피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중앙지검 김민수 검사’의 이름표가 붙어있어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그동안‘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복수 대행 서비스를 설계할 때 김도기(이제훈 분)가 부캐로 위장해 타깃에 접근하는 패턴을 선보여왔다.그러나 이번에는 꼬리자르기에 능한‘보이스피싱’조직의 머리를 잡기 위해 김도기와 박주임(배유람 분)이2중 잠입을 시도할 예정.특히 김도기는 하얼빈 출신의 사업가‘왕선생’으로,박주임은 고액 알바에 지원한 노안의02년생‘이자성’으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SBS금토드라마‘모범택시’는“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오늘(7일)밤10시에9회가 방송된다.

<사진> SBS ‘모범택시’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7 [15:4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