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 과거 첫 만남 포착! ‘여고생vs스트릿 댄서’ 특별 인연!
 
문화예술TV21

KBS2 ‘이미테이션’정지소와 이준영의 데뷔 전 첫 만남이 포착됐다.두 사람의 특별한 과거 인연에 관심이 고조된다.

오늘(7일)밤11시20분 첫 방송하는KBS 2TV새 금요드라마‘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아이돌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극중 정지소는 걸그룹 티파티의 센터이자 아이돌계 해피 바이러스‘마하’역을,이준영은 최정상 아이돌 샥스의 센터‘권력’역을 맡아 심쿵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이미테이션’측이 오늘(7일)첫 방송을 앞두고 정지소(마하 역)와 이준영(권력 역)의 과거 첫 만남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정지소는 양 갈래로 땋은 귀여운 헤어스타일과 교복을 장착한 풋풋한 여고생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특히 선망의 대상을 바라보듯 초롱초롱하게 반짝이는 그의 동그란 눈망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 정지소의 눈길이 향한 곳은 바로 춤 연습에 한창인 이준영.이준영은 데뷔 전 춤을 향한 열정 하나로 무장한 스트릿 댄서였던 것.최정상 아이돌이 되기 전 그의 치열한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각 잡힌 무대의상 대신 편한 맨투맨 셔츠와 청바지,헤어 밴드로 현재 모습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준영은 인기척을 느낀 듯 정지소를 바라보는 한편,정지소는 기둥 뒤에 숨어 그의 눈치를 살피는 듯한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이에 현재는 꿈을 향한 도전을 막 시작한 신인 아이돌 정지소와 대한민국TOP아이돌 이준영이 특별한 과거 인연으로 얽혀있다는 사실이 궁금증을 증폭시키며,두 사람의 남다른 서사와 케미가 담길 오늘(7일) ‘이미테이션’첫 방송에 관심이 고조된다.

KBS ‘이미테이션’제작진은“첫 방송에서 정지소와 이준영의 뜻밖의 첫 만남이 공개 될 예정이다”라고 귀띔한 뒤“첫 만남부터 최강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정지소와 이준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이미테이션’은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4.6억뷰 돌파,카카오페이지 구독자400만 명 돌파,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IP누적 댓글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중국,프랑스,인도네시아,태국,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특히‘톱스타’라리마, ‘완성형 아이돌’샥스, ‘성장형 아이돌’티파티, ‘열정형 아이돌’스파클링 등‘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KBS2새 금요드라마‘이미테이션’은 오늘(7일)밤11시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이미테이션’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07 [15:44]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