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양평군 지평면,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카네이션 전달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
 
문화예술TV21

양평군 지평면(면장 김병후)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여러 단체에서 사랑의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함금옥)에서는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 대상 독거어르신과 취약계층 30가구에 카네이션과 함께 케익과 떡을 전달했으며,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위원장 이성원)회원들은 지평면에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 50가구에 사랑의 카네이션 화분을 만들어 전달했다.

함금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 19로 각종 가정의날 행사가 취소되고,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및 사적모임 금지로 홀로 고립돼 생활하는 어르신들을 방문해 소외감과 고독감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성원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웃과의 교류가 더욱 힘들어진 상황에서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이를 통해 따뜻함과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이렇게 모인 정성 덕에 적적한 어르신들께 작은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등 행복한 지평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10 [14:40]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