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고양시, ㈜전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취약계층 푸드케어 후원 위해 ‘맞손’
 
문화예술TV21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전한, 사회복지협의회와 관내 취약계층 푸드케어 후원을 위해 지난 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시청 열린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전한 노상환 대표와 김익수 이사, 늘봄농원점 문병원 상무, 사회복지협의회장, 시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사회적 약자의 식사 해결이 어려워짐에 따라, 푸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이를 해결하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실시됐다.

협약을 통해 ㈜전한은 4천만 원 상당의 식품류(조리식품, 육류 및 반찬류 등)를 후원한다. 사회복지협의회는 푸드 케어 지원 대상자 발굴과 후원 물품 배분에 협력할 계획이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민·관이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적절한 지역 자원을 연계해 관내 나눔 문화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한 노상환 대표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는 데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사회복지협의회 이창원 회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자발적 참여와 선한 마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협력기관으로서 사업 수행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10 [16:19]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