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종합/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PRNewswire] CGTN - Zhaojin 마을, 중국 북서부의 붉은 흙
 
TV21

[PRNewswire] CGTN - Zhaojin 마을, 중국 북서부의 붉은 흙

(베이징 2021년 5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북서부 산시성 퉁촨의 Zhaojin 마을은 영광스러운 붉은 역사의 고장이었으며, 붉은 정신을 이어받아 빠르게 발전했다.



1930년대 초 Liu Zhidan, Xie Zichang, Xi Zhongxun 및 다른 구세대 혁명가들이 중국공농혁명군 제26부대와 더불어 Zhaojin 마을을 중심으로 하는 산시-간쑤 경계지역 혁명기지를 설립했다.

붉은 유전자 전승

2018년 5월 당시 Beiliang 홍군 초등학교 3학년이었던 Wang Tianjiao는 학급 아이들을 대표해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 앞으로 편지를 보냈다. 편지에는 혁명의 역사와 학교 발전에 관해 배운 내용을 적었다.

얼마 후 시 주석은 아이들에게 답장을 썼고, 세대를 이어 붉은 유전자를 전승하도록 장려했다. 그는 아이들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해 미래에 국가, 국민, 그리고 사회에 유용한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Beiliang 홍군 초등학교는 Zhaojin 마을에서 혁명의 역사적 자취가 남은 곳이다. 이 학교는 1955년 옛 혁명의 현장(Chenjiapo 회의가 열린 곳)에 설립됐다.

2000년 6월 시 주석의 모친인 치신 여사가 이 초등학교를 방문했다. 그녀는 허름한 교실과 낡은 시설을 둘러보고, 온 가족을 동원해 학교 이전 및 재건축 비용으로 150,000위안 (18,116달러)을 기부했다.

이후 Beiliang 홍군 초등학교는 정부와 사회의 여러 부문에서 지원을 받아 꾸준히 상태를 개선했다. 교실과 기술사 건물, 전문 교실 및 합성 고무 트랙을 갖춘 운동장을 새로 건설했다.

지역 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빠른 발전

2015년 시 주석은 Zhaojin 마을을 방문한 자리에서 혁명기지의 역사에 관한 공부를 강조했다. 그는 역사 체험을 압축해 제시하며, 혁명 정신과 훌륭한 업무 수행 방식을 더 잘 이어가야 한다고 역설했다.

Zhaojin 마을은 최근 수년 동안 빠르게 발전했다. 고속도로, 주민 이전 정착 공동체, 편의점, 경기장 및 기타 기반시설이 건설됐다. 낙후된 오지 마을이었던 Zhaojin이 붉은 관광으로 유명한 마을로 발전한 것이다.

Zhaojin 마을의 당 지부 서기 Bai Wei는 "2015년 인구 1인당 소득은 8,848위안이었는데, 2020년에는 15,235위안으로 증가했다"라며, "Zhaojin은 가난하고 낙후된 마을이었다. 청년들은 마을을 떠났고, 처녀들은 이곳에서 결혼할 생각이 없었다. 그러나 지난 2년 동안 16명의 대학생이 귀향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Zhaojin은 매우 좋은 마을"이라면서 "명예감과 이득이 있는 붉은 고장으로 귀향해 이곳에서 일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https://news.cgtn.com/news/2021-05-25/Zhaojin-Town-the-red-soil-in-northwest-China-10yFK4FcVXy/index.html

출처: CGT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5/29 [17:23]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PRNewswire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