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아도 꿈결' 왕지혜, 분위기 메이커부터 화수분 연기 열정까지…현장 엿보기
'속아도 꿈결' 왕지혜, 캐릭터 향한 '무한 애정'…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문화예술TV21

'속아도 꿈결' 왕지혜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배우 왕지혜가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팔색조 매력 '한그루'로 분해 매회 더욱 깊어져가는 열연으로 이야기를 풍성하게 채워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왕지혜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연기 열정 충만한 왕지혜의 다양한 면면들이 가득 담겨 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알 수 있듯, 왕지혜는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웃음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또한, 긴 생머리의 대학 시절로 돌아간 사진 속에서는 긴 머리 가발, 대본과 혼연일체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더운 날씨에도 더욱 현실감 있는 과거의 모습을 위해 긴 머리 가발을 고수하고, 대기 시간 틈틈이 대본에 열중하며 쉼 없이 연기 연습을 했다는 후문.

아랑출판사 편집장에서 강모란(박준금 분)의 첫째 딸로 돌아가는 집 안에서 왕지혜가 착용하는 안경을 통해서도 연기를 향한 무한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방송에서 자주 착용하는 왕지혜의 단짝 소품으로 원래보다 눈이 훨씬 작아 보이는 이 안경은 그가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안경이다. 보다 더 완벽한 자연인 '한그루'를 표현하기 위해 직접 준비한 것.

이렇듯 왕지혜는 배역을 향한 깊은 애정과 화수분 같은 연기 열정을 아낌없이 선보이고 있다. 이는 작품 속에 온전히 녹아들어 캐릭터를 더욱 촘촘히 만들어가며 매 장면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유도,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는바.

때로는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면모로, 때로는 보는 이를 눈물짓게 만드는 애절한 면모를 넘나들며 안방극장의 몰입을 책임지고 있는 왕지혜이기에 남은 전개 속 그가 선사할 열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왕지혜가 출연하는 '속아도 꿈결'은 매주 평일 밤 8시 30분 KBS1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1 '속아도 꿈결'>


☞ 소박한 것들로부터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찾아서
☞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 문화예술TV21 www.mytv21.kr
☞ 상업적인 무단 및 재배포 금지 문화예술TV21
☜ 편집 보도책임자 김영재 mytv21@naver.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6/11 [11:35]  최종편집: ⓒ 문화예술TV21
 
최근 인기기사